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주님이 함께하심을 감사합니다

집회 간증
작성자
mewwss
작성일
2018-11-28 10:58
조회
989
할렐루야 주님 영광받으옵소서

저는 1년전 이즈음 현실의 문제에 매여 힘겨워하던중 우연히 장로님의 영상을 접하게 되었고 제직업이 의료업이라 더욱 치유사역에관해 더욱 가까이접하고자 2018년 2월 첫집회를 참석하여 이제에 이르렀습니다.
그전에는 천주교신자였으나 하나님에대해 올바른 관계가이루어지지않았고 그냥학교간듯한 신앙생활이었으나그나마 냉담한상태로 하나님에대하여 아무런마음이없는 젖먹이와같은 믿음이었습니다.
집회에 참석하며 주님과나와의 관계에대하여 조금씩알게되었으며 나는 하나님의자녀임을 조금씩 알게되었습니다.

3주전 화요집회에 늦게도착하여 기도말씀을 들을때 오른쪽귀에서 금속성마찰음이 들리기시작하여 주일예배에서도 또 집회에서도 말씀을들을때 힘들었습니다.지난주 집회가 끝날쯤 갑자기 장로님께서 오른쪽귀가 나은사람이 있음을 말씀하실때 알았습니다.바로 내가 고침을받음을.
그날집회전 기도시간중에 오른쪽귀부위에서 무거운것이 떨쳐지는 느낌을받고 무심히 말씀을 들으며 마찰음이들리지않음을 잊고있었습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만져주셨습니다.하나님의 사랑이 느끼어졌습니다.감사드립니다.

하나더 간증드리고 싶은것은 삼주전 수요일에 어머님을 주님께 온전히 올리오며 드린 저의기도에 주님께서응답해주셨습니다.어머님이 주무시듯이 편안히가시기를 또 마지막임종을 지키게해주시기를,죽음의골자기를 덮을만큼 큰은혜로 어머님을 주님께서 함께하여주시기를.
이모든기도에 응답하여주시어 2주간의 고통스런시간을 보내시고 마지막날 주무시듯이 마지막하루를 보내셨고 마지막 짧은 세마디의숨결을 지켜드릴수있었으며 매일아침 기도중에 어머님께 아침인사드리면 어머님께서 하늘나라가 참좋으시고 평안하시다고 웃으십니다.감사합니다 주님.

삼주전 입관후부터 지속된 기관지염증인한 잔기침이 나음을 얻었습니다.
할렐루야 주님 홀로 영광받으시옵소서.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