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태풍 솔릭을 다스리신 하나님

미분류
작성자
아사예생
작성일
2018-08-24 13:40
조회
1027
할렐루야
지난 22일 수요일 저녁에 유튜브로 손장로님과 함께 기도에 동참하였습니다. 회사일로 늦께 끝나서 처음부터 보지 못하고 9시45분경 부터 같이 기도하기 하기 시작했습니다. 손장로님께서 태풍솔릭을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비는 내려서 해갈이 되고 태풍의 영향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없도록 기도했습니다. 이러한 기도를 하면서 솔직히 이런 기도 제목도 하시는 구나 하면서 좀 놀랐습니다.
그리고, 기도할 때 부터 손장로님과 함께 선포기도를 하면서 태풍의 영향으로 피해는 없을 것이라고 마음에 믿어졌습니다. 솔직히 하나님을 순수히 믿는 믿음보다는 손장로님께서 기도하시기 때문에 분명히 역사한다는 것이 믿어졌습니다.
그래서 집에 가서도 아내에게 태풍은 오지만, 해갈만 되고 그 영향을 없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인터넷 뉴스를 보았는데, 태풍은 약해지고, 갑자기 진로를 바꾸어 동해로 갔습니다. 할렐루야
자연을 다스리시는 하나님! 기도에 대한 더욱 더 동기가 생겼고 하나님의 자녀로 믿으로 기도할 때 선포할 때 상상하고 그 마음에 그리고 말씀을 따라 선포할 때 역사하시는 하나님!!!
정말 할렐루야 입니다. 이제 선제적 기도를 더욱 합니다. 나의 삶에서 믿음으로 선포하고 기도하고 심고 거두고 심고 거두고 !!!!! 할렐루야.
2주전에 치질을 위해서 선포기도하였는데, 치질도 고쳐 주신 하나님 어제 밤에 둘째 아이가 열이 있고 두통이 있었는데, 선포하고 기도함으로 열도 내리고 두통도 치유해 주신 하나님,,,,,
이제 하나님의 자녀로 이 세상에 일들에 문제에 매이지 않고 조바심 내지 않고 걱정하지 않고 주님을 믿고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여 이 세상을 변화시켜 나아갑니다.
너무도 부족한 저를 주님의 자녀로 부르셔서 능력과 권세의 삶을 사랑 안에서 삶을 살게 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