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개 설립목적

설립목적

11.050
0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TM, Heavenly Touch Ministry)는 2008년 손기철 장로(온누리교회, 담임목사 이재훈)가 설립한 초교파적 선교단체이며, ‘헤븐리터치(Heavenly Touch)’는 ‘하나님나라의 도래와 그 나라로의 침노’를 지칭합니다. HTM은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선포하고 주의 백성들이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게 함으로써, 성도들이 하나님 자녀의 정체성을 가지고 하나님의 성품과 권능을 나타냄으로, 각자의 가정과 일터를 하나님나라로 변화시키도록 섬기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HTM은 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 및 선교단체연합회(KAICAM)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교회는 지금까지 영혼구원과 교회부흥 그리고 다양한 구제사역을 통하여 힘써 주님의 일을 행하는데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교회가 세상을 복음화 시키기 보다는 세상이 교회를 세속화 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교회는 영혼구원과 교회 부흥, 다양한 구제사역 그리고 성도들의 영적 성장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직업과 분야를 통하여 이 사회에 하나님나라를 확장시키도록 힘써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지금 이 일을 행하지 않으면 영혼구원과 사회변혁이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이 세상을 하나님나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 교회는 오랜 전통의 “노아 방주적 교회”에서 “가나안 정복적 교회”로 전환되어야 하며, 이 땅에 하나님나라를 이루기 위한(하나님의 통치가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한) 지역적, 분야적, 물질적, 영적 협력을 추구해야 합니다. 그 일을 위해서 우리는 더 이상 말씀과 성령, 천국과 복음, 교회와 세상, 삶과 신앙, 일과 예배를 분리시키는 이원론적인 삶을 살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신 십자가의 능력과 우리 안에서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역사를 따라 힘을 다하여 수고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킹덤 멘탈리티(Kingdom mentality)로 무장하고 새로운 터전(하나님나라)에서 새로운 사고방식(믿음의 삶)으로 새로운 법(인과의 법칙이 아닌 은혜의 법칙)을 적용하며, 하나님의 뜻을 이 땅에 이루어야 합니다. 이에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가지고 교회, 목회자, 그리고 성도들을 섬기는 것이 HTM의 설립 목적입니다.

손기철 장로 HTM 대표,  윤현숙 목사 HTM 전임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