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개 센터안내 헤븐리 북 카페

헤븐리 북 카페

2.020
0

cafe1

 

보라매공원 [ 헤븐리터치센터 ]의 ‘헤븐리 존’에 위치한 [ 헤븐리 북카페 ]는 이름 그대로 차를 마시며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선 독특한 향의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다과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 헤븐리 북카페 ]에서 음료를 주문한 후, 천정까지 닿아있는 서가에 진열된 베스트셀러 신앙서적을 골라 커피 및 다양한 음료와 함께 독서를 즐기면 됩니다. 바리스타 교육을 받은 HTM 스텝이 직접 여러분의 커피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드립니다.

[ 헤븐리 북카페 ]는 센터 주변에서 근무하시는 성도들이 들러 향기로운 커피를 즐기며 주님과의 교제를 나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서가에 진열된 도서는 북카페 안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구입하고 싶은 책이나 CD, 기념품이 있으면 카페에 문의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 헤븐리 북카페 ]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센터의 모든 시설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는데, 북카페와 인접해 있는 [ 헤븐리존 ]에서는 편안한 소파에 앉아 벽면에 설치된 세 개의 스크린을 통해 기독교 관련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15명 정도가 모임을 할 수 있는 [ 닛시 홀 ]도 커피 10잔 이상을 주문하시면 1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동영상 예배가 드려지는 오후 2~4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전예약 필수/ 프로젝트 등의 기자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별도 비용을 부담)

[헤븐리 북카페 이용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센터 내부 행사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caf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