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삶을 살게되었습니다.

집회 간증
작성자
라파의 아들
작성일
2016-06-30 19:35
조회
873
저는 스스로정죄하고 염려와고민 그리고 끝없는 욕구를채우지못해 산다고할수도없는 삶을살아왔습니다. 그렇게 묶여있다보니 몸도 쇠해져가고 정신적으로 강박증과 공황장애같은 증상들도 오래 심하게겪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제삶이 완전히변화되었습니다.
여기 헤븐리터치 화요집회를 하나님께서 사용하셔서 저에게 진리의말씀이들어가게하고 잠재의식, 스스로 만들어낸 내가원하지않던 마음들이 밀어내고 부정했던 의심들이 믿음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이미 이전에 육신의 증상과 병은 하나님께서 역사하셔서 회복이많이되었던 상태였습니다. (이전 증상들도 간증문을남겼습니다.)
하지만 제가신앙생활하고 믿는데도 불구하고 제 안에 스스로믿지못함과 정죄들이 너무나 저자신을괴롭혔습니다. 너무힘들고 괴로운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무익하고 추악하게 죄만짓고 살던저를 택하여세워주시고 또 그런저를 끝까지기다려주시고 이끌어주신 이유가 무엇인지 어느곳에 쓰시려고 저를회복시켜주셨는지 문득 생각나게됐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더이상어떻게나아가야 할지몰라 그자리만 겨우지키며 힘들어하던삶의 길이열렸습니다.

저는 사실 스스로 주변사람들의눈이나 또 제 믿음이적음으로 수치를당할까 염려하고있었나봅니다.
그러나 이제 제가 숨쉬는이유를 알았고 제 갈길을 알려주셨으니 이제는 먹던지 마지던지 오로지 하나님영광만을위해 살기로 다짐했습니다.
저는 정말 이제는 모든것에서 자유합니다. 그리고 얼마나 가장의미있는 삶인지 스스로도 너무떳떳하고 감사합니다.
이런 멋있고 영원한삶으로 제 모든삶과 환경을바꾸신 주님만을 찬양하며 오직 예수그리스도 그복음을 선교로 땅끝까지전할것을 기대합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돌리옵고 이마지막세대에 새벽이슬같은 우리청년들이 일어나며 주님복음전합시다.
혹시 아직질병이나 내적으로회복은되었지만 어디로가야할지 모르는분이계시다면 제 간증이 큰도움이되기를 소망합니다.
그길은 병이낫거나 회복이되는 우리가아닌 주께드려야할줄로 감히생각합니다.

항상 혼자가아니라 저를포함한 모든성도들과 장로님 이땅에 예수님십자가의 길을동행하는 많은사람들과 무엇보다 그안에서 우리삶가운데 하나님께서함께하십을 기억합시다.
우리안의 성령님만이 저희를 변화시키시며 이룬줄 알며 작디 작은제가 그길을 동행하는 성도님들을 사랑하며 간증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