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개 대표소개

대표소개

대표프로필

손기철 박사

  • (현) HTM(헤븐리터치미니스트리) 대표
  • (현) 건국대 상허생명과학대학 명예교수
  • (현) 온누리교회 장로(이재훈 목사 사무)
  • 생명과학 부총장, 농축대학원 원장, 생명환경과학대학 학장 역임

손기철박사는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사역하는 이 시대의 ‘킹덤 패스파인더’(kingdom pathfinder)
손기철박사는 미국 유학 시절, 하나님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교회에 첫발을 내디뎠고,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하기 위해 신앙생활을 하는 가운데서도 성령의 감동으로 말씀이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믿어지는 이상한 체험을 하게 되었다고 고백한다. 그 후 말씀과 성령의 하나됨, 은혜의 삶을 모른 채 율법적 사고방식으로 최선을 다해 하나님을 섬기며 몸과 마음이 무너지는 시절을 보냈다. 하나님을 처음 만나고 15년이 지난 1999년, 다시 성령 하나님의 강권적인 인도와 역사하심을 경험하게 되었고, 그 후 온누리교회 내 내적 치유 사역과 월요치유집회를 거쳐 2008년부터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eavenly Touch Ministry : HTM)라는 선교단체를 이끌어 오고 있다.
손기철박사가 강력한 성령의 역사로 16년 이상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선포하고 도래한 하나님나라의 징표를 보여주는 치유 사역에 진력해올 수 있었던 것은, 매일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라 하나님 앞에 머물면서 자신의 일을 주님의 일로 드리고, 자신을 번제물로 태우고,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에 연합함으로써, 하나님과 현재적으로 영적으로 강한 생명적 관계에 있었기 때문이다. 하나님 앞에 머물러서 잠잠히 하나님께 우리의 시간을 드리라는 ‘가장 거룩한 낭비’에의 초대이다. 그는 생명의 성령에 사로잡힐 때 일어나는 거룩한 교환(divine exchange), 내 자아와 육신의 생각을 버리고 영의 생각으로 살게 되는 새로운 차원의 삶에 대한 통찰력과 경험을 나눈다. 그는 현재 아내 윤현숙 목사(HTM 전임)와 동역하며 HTM 대표로 섬기고 있다. 2015년 2월에 새롭게 개원한 ‘헤븐리터치센터’(신대방동)에서 화요말씀치유집회, 각종 세미나와 스쿨, 국내외 집회 사역을 이끌고 있으며, 성도들이 하나님 자녀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하나님나라의 사고방식으로 무장하여, 자신의 가정과 일터에서 하나님의 성품과 권능을 드러내는 킹덤 빌더로 세워지도록 돕고 있다.
손기철박사는 조지아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고 건국대학교 생명환경과학대학 학장, 생명과학 부총장, 농축대학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상허생명과학대학 명예교수이고 온누리교회(이재훈 담임목사) 장로로 시무하고 있다. 저서로 《고맙습니다 성령님》, 《왕의 기도》, 《기름부으심》, 《알고 싶어요 성령님》, 《킹덤 빌더》(이상 규장), 《치유와 권능》, 《알고 싶어요 하나님의 나라》《알고 싶어요 하나님의 의》(이상 두란노)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