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말씀대로 기도하라

집회영상 간증
작성자
현예진
작성일
2016-10-19 14:37
조회
1106
2008년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예수님을 만났습니다. 예수님을 환상으로 보고 방언을 받았습니다.
프랑스 파리로 떠나 아프리카에서 세례를 받았습니다. 아프리카 선교사가 되기로 서원하고
원인모를 병으로 자살을 세 번 시도하다가 죽기 직전에 성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5,6년동안 성경을 100번 이상 보았습니다. 2014년 12월 25일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환상을
보았습니다. 제가 십자가에 못 박혀있었습니다. 그때받은 말씀은 요한복음 3:16절입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부활절에 마태복음 28:18-20절을 레마의 말씀으로 받고 화요말씀치유집회에 참석했습니다.
부활의 능력으로 살기로 다짐했습니다. 모든 병이 떠나갔습니다. 불가능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라"
11월 1일부터 총신대학교 부속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신학을 공부합니다.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공부를 합니다. 손기철 장로님께서 기도해주셨습니다.
종교개혁주일이 돌아옵니다. 말씀대로 기도하라를 동영상으로 들으며 감격했습니다.
종교개혁의 정신으로 로마서를 중심으로 성경 천독을 위해 성경을 읽고 말씀을 암송합니다.
목사가 되어 주의 뜻을 이 땅에 이루는 삶을 살기로 결단합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내 안에
그리스도 예수께서 사시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
저는 헤븐리터치의 파트너십입니다. 장로님의 치유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