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거짓자아와 그리스도 의식의 전환(육체의 질고와 생각의 묶임에서 자유하게 하심)

집회영상 간증
작성자
born-again
작성일
2020-07-03 14:12
조회
1035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제 인생가운데 행하신 모든 일들이 선하심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서 HTM 사역자님들의 기도와 화요말씀치유집회 영상을 통해 수년간 저를 짓눌러왔던 편두통의 고통에서 깨끗하게 치유하여 주셨음을 선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절대선으로 내 인생가운데 행하신(허락하신) 모든 일들이 의로움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내 기준으로 옳고 그름, 좋고 나쁨을 판단해 왔음을 깨닫습니다.

지금까지 내 의로, 내 열심으로, 내 기준으로 신앙생활하며 그것이 하나님을 만나는 유일한 길이라 착각했던 거짓의식이 이제 그리스도 의식으로 전환 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내 인생, 그러나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이 인생, 유일한 해답이 그리스도 예수께 있으며 내가 죽고 그분이 사셔야 내가 살게됨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의 관습과 전통에서 비롯된 기준으로 또 세상 초등학문이 주는 여러가지 이론에 기초해 나 자신과 사람들을 판단하고 정죄했던 모습들 회개합니다.

그동안 나를 짓눌러 왔던 우울, 좌절, 절망, 두려움, 고통, 괴로움, 초조함, 번뇌, 외로움, 판단, 공허함, 결핍, 불만족, 상실감과 같은 모든 악한 감정들을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십자가에 못 박습니다.



찾고 찾으면 만나주시는 주님께서 인생의 큰 어려움을 통해 나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시고 진실로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40년이 넘는 인생동안 거짓자아에 속아 진리를 깨닫지 못하고 이미 내 안에 계신 성령님을 누리지 못하며 살아왔으나 지금이라도 깨닫는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서 이미 우리안에 계시는 성령님을 누리며, 나타내며 그분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을 누리는 삶을 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13)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14)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고 부르짖느니라(15)


(로마서 8장 13~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