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찾아와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영상 간증
작성자
옷자락잡고
작성일
2020-07-12 23:06
조회
960
<제12기>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친히 찾아와주시는 성령체험을 간증합니다.
세미나 첫날 '어떻게 해야 성령 체험할 수 있는지'를 질문했습니다. 세미나시간 동안 졸립고 하품도 나고 참 부끄럽지만 방귀가 나왔는데, 성령체험은 잘 모르겠다고 이메일을 남겼었습니다.
어리석은 질문이었다는 것을 세미나 둘째날 깨달았습니다. 그 질문에 장로님께서 이미 성령이 임했기 때문에(빛이 임했기 때문에 악한 영이 나가는 것) 나타나는 전형적인 예가 하픔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성령체험의 기준이 뭡니까?'' 내가 기대했던 것이 무엇입니까'라는 장로님의 반문에, '어떻게'라는 질문은 고정관념에서 올라오는 거짓자아의 생각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세미나 시작하면서 부른 찬송 '주 앞에 옵니다', '나보다 나를 더 잘 아시는 주님', '할렐루야' 중에서부터 눈물이 쏟아졌습니다. 세미나도중에 장로님께서 성령이 임하소서 기도를 하셨을 때 빨대로 빨아들이는 것처럼 하라고 말씀하셔서 숨을 깊이 들이마셨는데 머리가 멍하면서 온몸에 따뜻한 전류가 흐르는 체험을 몇 번 했습니다. 주님, 감사드립니다. 찾아와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이 제 안에서 운행하여 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하나님의 생명에 연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주님, 기름부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