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수수께기 같던 영혼몸의 비밀이 풀린다

책 간증
작성자
sjb688
작성일
2022-02-14 15:26
조회
621
작년 하반기 부터 하나님은 기도중에 저에게 놀랍게도 새로운 피조물의삶이 무엇인지,하나님의 자녀에게 베푸신 은혜와 기업과 유산이 어떤것신지 깨닫게 하셨습니다.

또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이 자녀에게 어떤의미이며, 자녀에게 합법적으로 속한 권리임을 깨닫게 하셨습니다.믿음에 돌파가 이루어졌습니다.
그이름으로 구한 모든것이 응답되었음을,그리스도 안에 있는 믿음이 생겨 났습니다.
수시로 부어주신 새로운 계시적인 깨달음에 날마다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리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마귀에게 속아 가끔은 넘어져 아버지마음을 아프게 할때도 있었지만,회개할때 마다 용서해 주시며 정죄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도록 하셨습니다
이번 손장로님의 저서를 두번째 보면서 회개하며 하나님 아버지게 감사드렸습니다. 저에게 주신 말씀이었습니다
다른 어떤 책보다 기념비적이고 정말 중요한 저서라 생각됩니다
받은 구원을 이루어가는것이 무엇이며 ..그러지 못할때 우리의 영과 혼 몸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스도의식으로 영에 속한 혼으로 거짓자아에 속지않고 말씀과 성령으로 날마다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십자가를 지고 마음을 새롭게하여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삶.제 삶에 정확한 이정표를 제시해주셨고 한국 기독교에 구원에대한 바른 지침서라 생각됩니다.
이젠 날마다 구원을 이루어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 오직 하나님 나의 아버지을 영화롭게해 드리고 싶습니다.이땅에서 아버지를 세상에 보여 드리고싶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더욱 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