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하나님께서 치유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집회 간증
작성자
aogun
작성일
2019-04-11 11:41
조회
1000
종일 앉아서 수험공부를 하는 학생이라 이로 인한 여러가지 잔병치레가 있어왔습니다.
그러던 중 몇 달 전부터 용변을 볼 때마다 출혈이 있었고, 급기야는 4월 초엔 치핵이 돌출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종일 공부를 하며 앉아있어야 하는 저로썬 앉아 있는 것도 너무 고통이고 그렇다고 누워있거나, 서있는 것도 괴로웠습니다.
특히 일을 볼때면 증상이 악화되었고, 며칠간 사람을 만나지도 못할 지경이었습니다.
치질에 걸린 걸 알고 이걸 누군가에게 말하기도 병원에 가기도 부끄럽고 두려운 며칠을 보내고, 매주 가던 집회에 나갔습니다.

4월 9일 집회가 있는 날 아침 하나님께서 왠지 모를 병을 치유하실 것에 대한 믿음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집회 가운데 선포된 말씀을 들으며 먼저 회개하며 나아오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고 제 생각과 판단과 현상들을 보며 오는 두려움으로 주님의 일하심을 한정 지었음을 회개케 하셨습니다.
그리고 성령님의 이끄심을 따라 선포된 말씀에 순종하며 저 역시 믿음으로 이미 치유된 실상과 증거를 마음에 그리고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나와서 걷고 뛰고 기뻐하며 하나님이 이미 이루셨음에 감사하고 찬송 올려드리는 행함 있는 믿음을 보였습니다.

그 시간을 통해 하나님은 제 환부를 만지셨고, 어느 순간 의식해보니 언제 치질이 걸렸고 출혈이 있었냐는듯 완전히 깔끔하게 치유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제가 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정말 하나님께서 하나님 나라의 법칙을 따라 하나님의 믿음으로 순종하며 나갈 때, 예수님 이름으로 치유하셨음을 고백합니다.
제 아픔을 만지시고 치유하신 하나님을 통해 더욱 하나님께 대한 성령 안에서 주시는 믿음을 훈련 받게 하심에 감사하고, 말씀 안에서 새로운 깨어짐과 깨달음 주심에도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그저 주님의 은혜입니다! 다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