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위 치유

미분류
작성자
한빛a
작성일
2020-07-21 00:07
조회
1079
저는 극심한 만성피로로 어린 나이에도 활력 있게 살지 못했고 안좋은 몸 상태에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가 위가 망가지고 생전 없던 변비와 치질까지 걸리게 됐습니다.
위는 너무 심각해서 끊임없이 끅끅 트림이 나왔습니다. 또 특별히 기름진 음식이 아니라 일반적인 한식을 먹어도 하루종일 소화가 안돼 명치에 걸리며 매 끼 체했습니다.
저는 잘못된 다이어트를 한 것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며 주님께 위를 낫게 해달라고 기도하지 못했고 나을 수 있는 치료 방법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렇게 식이를 조절하며 전보다 많이 나아지긴 했지만 정상적인 식생활이 불가한 생활을 했습니다.
정말 평범한 음식을 먹고도 계속 체하고 음식을 먹으면 윗배가 튀어나와 팽창하고 명치가 늘 더부룩한 고통에 식사를 하는 것이 무서워지기까지 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징벌로 병을 주시는 것이 아니고 낫길 원하신다는 손장로님의 말씀을 들으며 개념이 바뀌었고 게시판에서 위를 치유 받은 간증을 읽으며 기도했을 때 위 상태가 한결 개선되었습니다.
탕수육을 3일째 먹었는데 체하지 않다니.. 이건 기적입니다!
하나님 특별히 거룩하게 살지도 않고 피곤해서 못일어나 주일성수를 못지키기도 하는 저에게도 치유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 제 간증을 읽고 나음을 입을 많은 분들에 대해서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제가 믿음이 없어 아직 상태가 완전하진 않지만 계속 선포 기도함으로 온전히 치유 받을 것을 믿습니다.
지루성피부염과 만성피로와 변비 등 다른 질병도 깨끗이 낫게 해주실 것을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