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눈떨림 치유 새로운 피조물이 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갑니다.

집회영상 간증
작성자
김촌맨
작성일
2020-09-06 09:26
조회
1127
저는 눈밑이 떨려서 5개월 동안 힘들었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자살까지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마귀에게 넘어간 것이지요. 그러다가 아는 분 소개로 장로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투브로 말씀치유집회 몇년전 동영상을 매일 보던 중, 장로님이 환부에 손을 대고 기도하라고 했어요. 한손은 환부(눈)에 손을 대고 동영상화면에 손을 대라고 했습니다. 화면에 손을 대는 순간 성령님이 오셔서 두손으로 얼굴과 머리, 가슴, 목을 두손이 떨리면서 마사지정도의 강도로 마구 때리면서 이것을 3시간 동안 계속 손으로 얼굴, 눈, 가슴을 마사지 때렸습니다. 얼굴도 벌겋게 되었고, 가슴도 벌겋게 되었습니다. 다리고 막 흔 들리면서요. 그후로 눈떨리는 것이 50%이상 나았습니다. 성령님이 저를 만져 주신 것이지요. 현재는 80% 나았습니다. 성령체험이 저는 처음이었습니다. 현재는 얼굴신경 제자리로 돌아가 하면 자동으로 성령님이 스트레칭도 되고, 경추,흉추,요추 뼈 제자리로 말씀을 들으면 그것도 말씀에 복종하여 몸이 돌아갑니다. 몸이 말씀에 복종을 하고 있습니다. 일명 성령체조라고 혼자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 후로 저에게 아픈분들이 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무말도 하지 않았는데 저에게 목이 아프다고 그냥 와서 말씀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그분들을 기도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주위 분들께 소개하며 , 뇌경색,불면증인 분. 손가락에 통증인 분, 재정문제가 있는 분, 가정의 문제가 있는 분도 기도해 드렸습니다. 뇌경색인분도 얼굴이 밝게 긍정적으로 변화되었고, 불면증인분도 단잠을 주무셨다고 합니다. 손에 통증인 있는 분도 왼손은 편안해졌고, 오른손은 아직 통증이 있는데 1%라고 나아졌다고 물었는데 나아졌다고 했습니다. 가정의 문제가 있는 분도 해결되었습니다. 기도해 드린분들은 절에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데 기도를 해 드리면서 마음이 편안해 지고, 모두 예수님의채찍에 맞음으로 나의 문제들이 해결되었다고 선포하고, 믿음으로 낫기롤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분들을 볼때마다 수시로, 또 아침마다기도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병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모든것을 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주님 찬양합니다!! 감사드리옵니다.

그후로 계속 기도하는 중에 그물에 물고기 8마리 잡는 환상도 보았고, 오늘아침은 기도 중에 하늘에서 한줄기의 빛도 보았습니다. 저도 귀신을 쫒고귀신도 보게 해 달라고 간구하였고, 치유하는 은사가 있는지는모르지만 치유의 능력을 더하여 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귀신을 보면 쫒아내고 아프신 분들 병을 고쳐주고 그걸로 전도를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파봤기 때문에 고통이 얼마나 큰지, 그리고 고통때문에 얼마나 힘든지 잘 이해합니다. 제가 자살까지 하고 싶다는 마귀의 속삭임도 있었지만, 지금은 눈도 치유되었고, 그래서 아픈 분들을 보면 기도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임재하심으로 이겨내고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사랑한다는 것도 느껴졌습니다. 저를 하나님이 쓰시는 도구로 사용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이고, 성령님의 도우심입니다. 고치시고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