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치유를 기쁨으로 간증합니다!

미분류
작성자
Elena76
작성일
2020-10-11 11:20
조회
116
안녕하세요?

간증문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안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지난 주에 그리스도 안에 거하기란 제목의 치유집회 영상을 보고, 이제껏 거짓자아에 묶여 살면서 제 삶 가운데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답답해만 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미 그리스도 안에 있는 속사람이 내 존재의 본질이며,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희락과 화평이 이미 나에게 주어졌음을 깨닫게 되니 불안하고 근심했던 마음이 사라지고 지금 이순간 제 존제 자체에 대해 만족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장로님의 기도 선포 중 자궁과 생리에 관한 말씀 선포가 있었는데, 저는 생리 출혈이 너무 심해, 생리 때 마다 적지 않은 고통이 있었고 두려움도 커져갔으나, 생리가 정상이 될 것이라는 말씀을 믿음으로 취한 후 출혈량이 정상이 되었습니다! 정말로 오랜 세월 고생했었는데,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이며, 오직 주님께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믿음이 연약한 저에게 치유의 손길로 육신의 연약함이란 멍에를 완전히 제거해주신 살아계신 하나님과, 저의 모든 질병을 다 가져가시고 대신 채찍에 맞으심으로 저에게 건강을 주신 예수님의 사랑에 깊은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할렐루야!!

육신의 질병과 마음의 연약함으로 고통받는 모든 분들께 그리스도의 치유가 임하고, 하나님 나라의 큰 기쁨을 누리게 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