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을 누리는 자 입니다

영상 간증
작성자
JesusHolic
작성일
2020-11-28 05:57
조회
1465
1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2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의 옷깃까지 내림 같고
3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령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편 133:1-3

형제의 연합이 기독교인들간의 연합만을 의미한다 생각했었는데 그리스도와 나와의 연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스도 예수님과 나의 연합하여 동거함이 선하고 아름답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흘러내리는 기름부으심과 같고 하나님의 성산에 일하지도 수고하지도 않았는데 값 없이 내리는 은혜의 이슬과도 같다. 그리스도와 연합된 교회에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라.

나의 진정한 본질, 생명이 그리스도 안에있고 그리스도는 하나님 보좌 우편에 계심을 알게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영생을 얻은자로써 내가 하나님나라안에 그리스도안에 존재함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로부터 이땅에 살아가는 나의 혼과 육을 보게하심에 감사합니다. 그리스도의 영, 하나님의 영이 나와 함께 계셔 나의 혼과 육을 통해 하나님의 인격, 성품, 권능을 나타내심에 감사합니다.
손기철장로님의 꿈꾸는 자의 비유에 감사합니다. 그 비유가 하늘로부터온 지혜임을 믿습니다. 꿈꾸는 자의 비유를 듣고 너무 기뻤습니다! 내 생명이 그리스도안에 존재 하기에 세상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든. 내 영혼이 안전함을 알고 기뻐합니다. 내 생명이 그리스도와 함께 하나님안에 숨긴바되었기 때문이지요!
내 혼으로 육으로 느낄수 없지만 의와 평강과 희락을 믿음으로 누림은 내가 하나님 나라 안에 존재하고 살아가고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

저라고 생각했던 내 마음에 일어나는 생각과 감정들이 제가 아니라는 사실에 너무 기쁩니다!

실제로 집회에 참석한 적은 2013년 킹덤빌더스쿨 한번, 2017년 말씀집회 참석 한번이지만.오랫동안 캐나다 밴쿠버에서 영상과 책을 통해 많은 하나님의 은혜를 입은 청년입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나의 영, 영생을 입은 진짜 나, 새로운 자아 나의 진정한 본질이 누구인지 알게하시고 지속적으로 체험하고 경험하며 알게하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주시고 영상을 통해 성령님을 체험케하신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헤븐리터치 사역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