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만성 우울증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집회영상 간증
작성자
보라야
작성일
2021-03-10 18:57
조회
605
몇년동안 매일 내맘 깊은 곳에서 끓어오르는 불안함과 두려움과 걱정, 충동적인 슬픔으로 하루 하루를 힘들게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기도를 하기는 하지만 영적으로는 아주 죽음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주님의 이끄심으로 지난 1월 초에 우연히 유투브의 영상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집회영상을 보는 동안 내내 그 말씀들이 내 안에 생명수처럼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성령님께서 주시는 깊은 안심과 만족, 행복과 평안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매일매일 두세 개의 집회영상을 보면서 모든 치유의 말씀이 나에게 하시는 말씀으로 기쁘게 받아들여졌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덧 제가 치유되어져 있음을 깨닫고 주님께 감사를 드리게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왕의 기도, 고맙습니다 성령님, 알고싶어요 성령님의 책을 통해 내주하시고 활동하시는 성령님을 더욱 간절히 소망하며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 온라인강좌를 듣고 더욱 은혜를 많이 받았습니다.

너무나 기쁜 와중에 불안장애와 ADHD를 갖고 힘들어 하던 막내 아들도 점점 밝게 나아지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이제 두어달이 지나 용기를 내서 글재주는 없으나 주님께 영광을 돌리려 이렇게 간증나눔에 글을 올립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장로님처럼 '주님 감사합니다'를 순간순간 드리면서 성령님께 감사로 가득 채우고 싶고 기뻐 뛰고 싶은 마음입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영원히 영원히 주님 함께
킹덤빌더의 삶으로 더욱 가꿔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