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어깨, 팔, 손 인대 손상 치유받았습니다

집회 간증
작성자
i will celebrate
작성일
2023-05-09 23:53
조회
486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유레카! 심봤다!^^
그동안 가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거짓자아로 애써 인내하며 스트레스를 받고 속으로 판단했던 것이
마귀에 묶이는 것이고
나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는 자이며 있는 그대로 온전한 자임이 깨달아지고 심령에 심겨졌습니다.
그동안 거짓자아에 대해 집회에서 많이 들었지만 또 속고 있는 부분에 대해 깨닫게 해주신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

말씀 선포 후 기도시간에
'너는 나의 긍휼을 입은 자니라. 너는 사랑하는 내 권속이니라' 하는 주님의 음성이 들렸고
오른 팔이 계속 움직이며 성령님에 이끌리어 강권적으로 스트레칭 되었습니다.
마치 각기춤^^을 추는 듯 했는데 성령님께 몸을 내어맡겨드렸습니다.
'내가 너의 팔을 온전히 치유하였다' 하셨어요

넘어져서 어깨 인대를 심하게 다친 후로 운동 중 더욱 손상이 와서 요즘 오른 손에 힘을 가할 수 없고 팔목을 돌리면 뚝뚝 끊어지는 소리가 들렸고
팔저림이 심했습니다.
다들 그런건 빨리 병원에 가보아야 한다고 재촉했지만
왠지 주님 손으로 고쳐주실 것 같아서 평소 기도할 때 힘줄,인대,근육 예수님의 이름으로 회복될지어다. 선포하곤 했는데
오늘 성령님께서 친히 움직여주시며 또 한번의 기적과 주님이 얼마나 저를 사랑하심을 깨닫게 해주시네요.
팔을 돌려봐도 소리가 나지않고 아프지 않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영적 권세가 나타나는 주님의 자녀가 될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정체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해주신 헤븐리터치의 사역이 더욱 확장되기를 축복합니다.
나의 모든 것 되신 하늘 아버지께 영광돌립니다!!!!

ps.5월10일.오늘 오른손으로 무거운 것을 들었고 처음부터 아프지 않았던 것처럼 회복되었습니다.
20일이 넘도록 통증때문에 오른손으로 무거운 것을 들 수 없었는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