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킹덤축귀사역 후 폭식증, 우울증 등 14가지 질병이 사라졌습니다.

미분류
작성자
csm
작성일
2024-11-18 07:28
조회
282
난 삶의 여러가지 문제들(딸. 남편. 직장)로 눌려서 숨을 쉬기조차 힘들었다.
폭식증, 피해의식, 분노조절장애, 우울증, 역류성식도염, 위장장애, 불안증, 두려움, 관절염, 불면증, 자다깨어 음식먹는일, 어깨눌림, 난독증, 생각이 너무많이 떠올라 일에 집중 못함 등 여러가지 증상들로 괴로운 삶을 살았다.
특히 폭식증과 망상 수준에 이른 피해의식은 수십년간 나를 괴롭혀왔다. 정말 괴로웠다. 어디서도 내 질병을 고칠 수 있는 곳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더 괴로웠다.
그러나 이번 킹덤축귀사역을 통해 하나님이 만지셨다. 대부분 증상이 완치수준에 이르렀다.

온누리교회에 출석하고 있던 나는 손기철 장로님 치유집회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고 ...... 직장이 8시에 끝나기때문에 집회장소에 도착하 면 거의 9시가 다 되지만 무작정 집회장소를 찾았다.
너무 늦게 와서 집회장소에 못들어가고 로비에서 머뭇거리고 있는데 어느 사역자님이 반갑게 맞아 주시며 앉아서 일단 모니터로라도 들으라고 하셔서 듣기 시작했다.
그렇게 처음 헤븐리터치와 인연이 시작되었고 ....
목요일에 휴가를 내어 기도 사역자님에게 기도를 받았다. 이 후 킹덤축귀 사역자님에게 연결되어 헤븐리터치 킹덤축귀사역을 받게 되었다.

무엇때문에 내 삶이 이렇게 힘든지도 모르고 매일 질질끌려다니던 삶을 살았는데 ....
마귀가 준 생각을 내 혼의 자유의지로 선택해서 이렇게 힘든거라는걸 알게 되고 너무 놀랐다.
하나님나라가 임해야 하는 내 심중에 마귀나라가 있는 것을 보았다.
8주간의 킹덤축귀사역 기간동안 ....직장다니면서 과제하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
그래도 심중에 하나님나라가 임하는 것을 하나씩 깨닫고 삶에 적용하며 문제와 질병이 풀려져가는것을 느낄때마다 너무 감사했다.
나는 하나님께 감사하고 또 감사한다.

킹덤축귀사역을 마치고 1달이 되었다
영의 생각을 곱씹기위해 아침에 출근전 한번씩 읽고 마음에 새기고 출근한다.
하나님나라가 내 심중에 임하는 시간이다.
실제로 나는 하루의 삶을 이것으로 바꾸어낸다.
잘 못해서 넘어질때도 많지만 ....화요치유집회 늦더라도 꼭 참석하고 있고 ~
금욜에 올라오는 영상도 1주일내내 시간이 날때마다 보면서 하루하루를 살고 있다.

하나님께 너무 감사해서 HTM 파트너로 신청도 했다 ~~
오프라인 킹덤빌더스쿨 내년 봄에 있다고 들었는데 그것도 꼭 해야겠다 !!

나를 치유하신 예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