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식 공지사항 제5회 HTM 성령과 하나님나라 심포지엄 <하나님나라와 치유>
제5회 HTM 성령과 하나님나라 심포지엄

제5회 HTM 성령과 하나님나라 심포지엄 <하나님나라와 치유>

2.390
0

코로나 19 로 인해 연기되었던  제5회 HTM 성령과 하나님나라 심포지엄이 공개 집회가 아닌 온라인(유튜브와 ZOOM)집회로 개최됩니다.

예수님께서는 공생애 사역동안 율법과 선지자에 대해서 가르치시고, 하나님나라의 복음 선포하시고, 하나님나라의 실체를 친히 보여 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병든 자를 치유하시고 귀신을 내쫓는 일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복음인 하나님나라는 하나님의 통치를 나타내는 것이며, 이미 도래한 현재적 하나님나라에서 세상에서 영향을 미치는 마귀의 세력을 물리치는 것이었습니다.

이천 년 전에도 예수님께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 병든 자를 치유하시고 귀신을 내쫓으셨다면, 지금 우리도 그 일을 행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동안 치유사역은 변질되기도 하고, 문제를 일으키기도 하고, 오해되기도 함으로써 오늘날 교회에서 환영받지 못한 사역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서 신유(하나님에 의한 병 고침)에 대한 성경적, 신학적 고찰과 더불어 신유사역에 대한 의미와 실제를 다시 재조명함으로써, 교회 내 사역으로 다시 자리매김하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서는 1) 예수님의 치유사역에 대한 올바른 이해 2) 말씀과 성령에 의한 심신의 치유 3) 그리고 교회 내 치유사역의 회복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

교회 내 온전한 치유사역이 다시 시작됨으로 하나님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는 사실을 증거하는 데 이바지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일시: 2020년 9월5일 10시~13시

축사 및 기도:  김동수 교수 (평택대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 교수)

발표:  김광수 교수(침례신학대학교 신학과 특임교수) – 주 예수의 공생애에서 복음선포와 치유사역

           배본철 교수(성결대학교 신학대학 교수) – 성령과 전인치유

           손기철 박사(HTM 대표) – 교회와 치유사역

 종합토론: 김태섭교수(장로회신학대학교 신약학 교수)

 

참여방법

1.유튜브 생방송 중계

유튜브에서 ‘손기철장로 말씀치유집회’ 검색 ‘구독하기’ 눌러주면 생방송 시간에 알림이 갑니다.

https://www.youtube.com/HTM0691

2. ZOOM 참석(마감되었습니다. 유튜브 생방송을 이용해 주세요.)

인원:마감되었습니다.

접수: 8월25일 오전10시 부터(홈페이지에서만 접수)

참여방법:  8월25일 10시  아래칸에 신청서가 노출 됩니다.

 

3. 현장참여

현재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미정(추후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