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생중계] 2023년 5월 9일 HTM 화요말씀치유집회 LIVE 간증 거짓자아가 다시금 죽게 되고 말하는 목소리가 조금 얇아지며 서있는 자세가 잠시 바로 되었습니다.

집회영상 간증
작성자
SDTE
작성일
2023-05-09 22:24
조회
361
[생중계] 2023년 5월 9일 HTM 화요말씀치유집회 LIVE을 시청하였습니다.
시청하기 전 시간이 늦었음을 알았지만 제 고집으로 저녁을 챙겨먹고 중간부터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왠지 오늘 집회가 길어진 것이 저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것 또한 잘못된 생각임을 배웠습니다. 제게 하나님을 사랑하는 법에 대하여 가르쳐 주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살게 해주신 제가 가장 존경하고 닮고 싶은 목사님이 양육해 주신 것을 영상으로 시청함에도 제 거짓자아가 죽고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는 영혼의 상태, 부정적인 감정과 제 안의 자아가 죽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비록 제 안에 계속되는 불안, 시기, 염려 이런 것들이 있지만 이로 인한 재정적인 문제도 있지만 오늘 저의 열심을 내려 놓아야 한다는 그래서 하나님의 열심으로 영의 세계로 들어가야 한다는 그 말씀을 듣고 체험을 하고 삶을 살아내겠다는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르바이트에서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말투가 이상하다'는 지적을 받았고 고치려고 노력하였지만 거짓자아에 묶여 살아가며 고치려 하기보단 주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원망하고 시기하고 지내며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지만 변성기 이전의 가벼운 목소리로 돌아가는 것을 체험하였습니다. 최근 소변을 참기 힘들었지만 그것 또한 치유될 수 있음을 상상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