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식 보도자료 킹덤빌더 신간이 나왔습니다

킹덤빌더 신간이 나왔습니다

493
0

서적 특집-킹덤빌더 ‘왕국을 짓는 사람들’의 삶과 영성훈련

킹덤빌더/손기철 지음/규장

입력 2015-02-13 02:33

201502130233_23110922959058_1

[서적 특집-킹덤빌더] ‘왕국을 짓는 사람들’의 삶과 영성훈련 기사의 사진
“그대 킹덤 빌더의 삶(Kingdom Builder·왕국을 짓는 사람)을 꿈꾸는가?”

교회와 신앙생활에 대한 책은 넘쳐난다. 반면에 구원받은 자들이 하나님나라 복음의 관점에서 이 세상에서 어떻게 구원을 이루어가야 하는지에 대해 쓴 책은 별로 없는 형편이다. 이 책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세상에서 하나님의 자녀들이 어떤 정체성과 사고방식으로 살아가야 하는지를 전하고자 한다.

이 책은 하나님의 자녀의 정체성,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보는 관점, 주의 뜻을 이루는 킹덤 빌더의 삶과 영성훈련의 실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책의 내용은 2008년부터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HTM·Heavenly Touch Ministry)에서 개설된 ‘킹덤 빌더 스쿨’을 통해 나누었던 것으로, 지금까지 국내에서 13기, 북미주에서 4기 그리고 목회자, 교수, 의사 모임 등을 통해 배출된 2500여 명의 킹덤 빌더들의 삶의 변화에 대한 간증과 그들의 가정과 일터에 끼친 하나님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입증됐다.

저자는 “이 책의 독자가 항상 두 가지 죽음을 알고 체험하고자 하는 분들임을 전제로 글을 썼다”면서 “우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만 자신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자이고, 다음은 현재의 삶 속에서 항상 자신의 육체를 십자가에 못 박을 때 성령의 인도함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자임을 전제로 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중세 종교개혁이 ‘오직 성경’(sola Scriptura)의 재발견에 있었다면, 현대의 종교개혁은 ‘말씀과 더불어(cum Verbo)성령’의 재발견에 있을 것”이라면서 “또 복음 전파의 관점에서 볼 때 지난 세기는 세계적으로 ‘구원 복음’에 중점을 두었으나 지금은 ‘하나님나라의 복음’ 선포가 절실히 요청된다”고 밝혔다. 저자는 이달부터는 서울 신대방동 보라매공원 옆에 새롭게 개원한 HTM에서 화요말씀치유집회, 각종 세미나와 스쿨, 비전 사역을 펼치고 있다(02-578-0003).

국민일보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