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매일 말씀을 양식을 먹게 하시고 여러질병을 한꺼번에 낫게 해주셨습니다!

집회영상 간증
작성자
내것이라
작성일
2020-06-24 00:06
조회
196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요즘 과거 집회동영상과 화요말씀집회 라이브 들으며 참으로 은혜로운 시간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들었던 동영상인데 새 밀씀으로 새 은혜로 감동을 주십니다.


5/26 장로님 화요말씀집회 라이브로 치유 기도하시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면 요즘 제가 말씀과 성령님의 임재에 목말라 하고 있었지만

현재 제게 위중하거나 큰 질병이 있는 건 아니어서

그때 그때 아주 불편한 부분만 빼곤 치유기도는 소극적이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이 날, 장로님께서 말 그대로 줄줄이 제 맘속에 생각하고 있는 병명들을

하나씩 꺼내 놓으시고 치유기도 선포 해주신 것 입니다.

하나도 아니고 계속 계속 줄줄이 비엔나처럼요.


할렐루야!!!


병명 불러주며 선포해주실 때마다

'네, 주님 이거 저에요. 이미 십자가에서 채찍을 맞으셨으므로 내가 나음을 입었습니다. 아멘!'

... 이것도??

... 이것도요???

... 네? 이것도요????

4개부턴 신나고 신기해서 발 구르고 깔깔대며 하나님 너무 웃기고 감사하고 즐겁습니다!!! 작게 소리쳤습니다

신경 쓰던 작은 부분들까지 다 불러주셨어요.

너무 신났답니다; 하나님, 한번에 다 불러주시다뇨!! 깜짝 선물 한 꾸러미를 받은 것 마냥 가슴이 떨립니다 ㅎㅎㅎ

장로님 통해서 하나님께서 낫게 해주신다는 병명과 제 마음으로 생각하던 부분까지

그대로 언급해주셨고

전 나았음을 선포합니다. 아멘.


구취 - 최근 갑자기 구취로 인해 대화할 때 너무나 신경 쓰였었는데 식도, 기관지 등의 구취의 원인이 되는 것을 다 깨끗하게 주님이 낫게 해주셨습니다.

얼굴에 갑자기 난 피부의 비정상적인 염증, 발진, 습진 등이 예수님 이름으로 사라졌음을 선포합니다. 원래 주신 깨끗한 얼굴입니다! 추가로 기미까지요 주님!!!

축농증, 비염 - 이건 이미 오래전 깨끗케 해주신 거에요, 10여년전 동영상으로 은혜받고 그 날 이후로 냄새 맡는 것이 가능해지고 숨 쉬는 것이 편해졌습니다.

무좀, 습진 !!!!!

복부비만/내장지방 - 요즘 이거 때문에 2주전부터 기도하고 운동하고 있었습니다. 복부/내장지방 녹아 배출될 지어다!!

건망증 심해져서 치매초기 아닌가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깨끗케 하셨습니다.

콜레스트롤 수치가 조금 높은데 혈관 깨끗케 될 지어다!

분노를 휘몰아치듯 내는 자인데 이것도 불러주셨습니다.



놀라우신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주님 감사합니다.


간증 글 쓰면서 경추, 목 아프고 뻐근했던 부분도 낫게 해주셨습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왼쪽 고관절, 다리의 약간의 마비/통증 이미 떠나갔습니다!! 이것도 몇 달 전 이미 나았는데 간증 글 따로 안 올려서 여기에 더했습니다.



간증 글이 길어질 것 같아 그날 간단히 메모만 해놓고 오랫만에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고침을 사탄이 빼앗지 못하고 확증토록 간증글 남깁니다.

동일한 은혜가 이 글을 읽는 모든 킹덤빌더들께 일어나길 축복합니다.

예수님께서 행하신 일을 선포합니다. 이미 2천년 전에 예수님께서 해결하셨습니다, 지금 우리를 치료하시고 풀어주셨으므로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