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간증나눔

간증나눔

어제 화요집회 말씀시간에

집회 간증
작성자
유진이맘
작성일
2022-06-15 07:46
조회
860
지금 여기 이 순간
어제 화요 집회 말씀 선포 시간을 통해 저는 내 의식과 무의식의 혼적 생각들의 구속에서 나를 짓누르던 막히고 억눌리고 답답하고 매어있던 모든 것들에서 자유함을 받았습니다.
성령님의 내주 하심과 성령 체험, 성령 충만이 어떤 것인지 분명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무지 속에 무지 함으로 바리새인과 유대인되어 고통 받았던 종교인의 옷이 벗겨졌습니다.~~~
나는 그리스도께 접붙혀 그분의 생명의 공급 성령으로 사는 자였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알게 된 순간 지난날 예배 속에 크고 작은 그러나 수없이 많은 성령체험들이 있었다는 것을 재발견하고 인정하게 되므로
어제부터 급 나는 너무 행복합니다.
헤븐리 터치를 통해
그간 본능적으로 충만했던 나의 혼의 모든 생각을 사로 잡아 주앞에 내려 놓고 주님의 영으로 충만해 지는게 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에게 진정한 생명 (성령)을 공급 받는 길을 재발견하였으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나의 모든 의식과 무의식 혼의 생각들 내 육체 몽땅 주님 앞에 내려 놓고 드리는 찬양과 기도 말씀 그리고 예배 그 속에 생명의 공급이 있음도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요^^
오늘 이 아침
신나는 찬양 속에 절로 춤이 흐르고 그간 내 힘과 의지로는 긴 시간 기도는 정말 도저히 하지 못했던 고역의 시간이였는데 방언기도 역시 생명의 양식 공급 수단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 순간 방언기도는 잔치 부페상이라는 것 긴시간 방언기도 하는 것을 더 이상 고역이 아닌 파티시간으로^^ 아침부터 좔좔좔~~~~
세상에서의 천날 보다 여호와의 전에서의 한날이 더 좋다는 말씀이 성령안에서 호흡하며 생명의 성령님을 공급 받고 전부 주님으로 사는 오늘 이 하루 이순간 여기가 바로 천국임을 감사 고백합니다.
이제부터 세상에서의 모든 날이 주의 전에서의 한날로 살게 될것에 기대와 기쁨이 넘칩니다.
항상 기뻐해요, 쉬지말고 기도해요 범사에 감사 할 수 있는 것은 성령 안에서 영으로 다스림을 받아 성령 충만으로 가능함도 깨닫게 됩니다.
이로 인해 왜 교회를 떠나지 말아야 하는지 교회를 위하여 어떻게 기도하며 어떤 마음으로 섬겨야 하는지. . .재발견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헤븐리 터치 열린 천국입니다. 할렐루야~~~
감사 감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