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
0
아침의 양식, 名 셰프가 만든 브런치로
긴 하루를 시작하세요.
매일 아침마다 하나님나라의 복음이 여러분의 스마트 폰과 컴퓨터로 배달됩니다.
페이스북를 통해 매일 매일 하나님나라의 삶을 묵상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매체는 시대에 따라 세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우리는 문서를 통해, 음성과 영상을 통해, 그리고 내가 찾아야하고 내가 선택해야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세대는 내가 원치 않아도 내 손에 스마트폰만 있다면, 그리고 웹만 깔려 있다면 모든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헤븐리터치는 하나님 나라 복음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전하기 위해 2016년 7월부터 매일 매일 아침마다 손기철장로, 윤현숙목사의 메시지, 치유간증문을 페이스북에 올리고 있습니다.
성경말씀과 핵심을 찌르는 요약, 적용할 수 있는 기도문, 그리고 특별히 말씀을 이미지화 한 사진으로 아침의 양식, 名 셰프가 만든 훌륭한 브런치가 될 것입니다.
특별히 아침에 올리는 이유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서이지만, 출근 후 하루를 시작하는 책상 앞에서, 아이들을 등교시키고 한숨 돌린 쇼파에 앉아, 5분 동안 짧은 말씀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삶을 묵상하실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지금 페이스북에 가입 안하셨다면 이메일만 있으시면 손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www.facebook.com 에서 가입 후 친구찾기에서 [헤븐리터치]를 검색하세요.
매일 아침 따끈 따끈한 브런치를 댁으로 배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