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도서/미디어 도서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치유와 권능_두란노2006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치유와 권능_두란노2006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치유와 권능_두란노2006

1.460
0

치유와권능_입체 도서명 : 기름부으심이 넘치는 치유와 권능
저자 : 손기철
출판사 : 도서출판 두란노
발행일 : 2006-03-15
페이지 및 크기 : 248page / 145*210mm
판매가  : 11,000원
구매하기

믿으라, 선포하라, 경험하라!

“치유의 권능을 의심하지 말고,의심하려는 그 마음을 의심하라!”
회복과 치유를 갈망한다면 먼저 이 책을 펼치라!

구원처럼 치유도 하나님의 뜻이다!
오늘 당신에게 임할 회복과 치유를 갈망하라!

이 책 1부에서는 죄와 회개,새로운 삶,하나님 나라의 법칙들과 킹덤 맨털리티(천국백성으로서의 정신)를 이야기했다. 2부에서는 믿음의 삶을 이야기했다. 아직도 많은 성도들이 하나님이 주신 계시적인 믿음과 신앙공식적인 믿음 혹은 자기경험적 믿음을 분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3부에서는 성령체험이 무엇이며,성령체험시 나타나는 여러 가지 현상들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특히 성령체험 후의 현상들을 내적치유적인 측면에서 분석해 보았다. 우리 모두 상처받은 자로 우리 스스로도 치유받아야 하며,동시에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을 줄 알아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4부에서는 신유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올바른 믿음,그리고 신유를 위한 실제적인 지침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마지막 5부에서는 실제로 치유 사역을 할 때, 절실히 필요하지만 잘못 알고 있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몇 가지 문제들을 다루었다. 예를 들면 사역에 필요한 선포기도,지식의 말씀과 방언의 은사의 경험과 저주에 대한 의문점 등이 포함된다.
-서문중에서

“이 책은 초신자 그리고 믿음의 열정을 회복하려는 크리스천에게 권능과 치유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얘기하고 있다!”
-크리스 해리슨 목사(초대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