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식 교육일정 제9기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도 세미나 안내(마감되었습니다.)
제9기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도 세미나 안내(마감되었습니다.)

제9기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도 세미나 안내(마감되었습니다.)

6.180
0

우리의 신앙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에 대한 지식이 아니라 살아계신 그분과의 대화입니다.
우리가 정말로 구원을 받았다면, 예수님이 아버지와 친밀한 교제를 한 것처럼 우리도 그런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신앙생활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보다는 일방적으로 말하는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우리가 이 땅에서 주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는 구체적으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그분은 늘 우리에게 말씀하시지만, 우리가 너무나 분주하여 그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지 않거나, 잘못 들을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거나, 내가 원치 않는 일을 명령하실 때 순종하고 싶지 않은 마음 등으로 인하여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세미나에서는 윤현숙 목사(주강사)와 손기철 장로가 “하나님의 영으로 교제하기,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방법, 하나님의 음성 듣는 방법과 태도, 확인하기, 방해물 제거, 분별, 실제적 적용 등”에 대해서 이론적 강의와 실습을 병행합니다.
* 일 시: 2017년 3월 25일 (토요일), 오전 9:30 – 오후 6시

* 장 소: <헤븐리터치 센터> 임마누엘홀

* 강 사: 윤현숙 목사/손기철 장로

* 인 원: 선착순 000명

* 등록비: 일반 8만원/HTM 파트너 6만4천원 (교재, 식사, 간식 포함)

* 접수방법: 마감되었습니다.

* 기도 사역이 있으니 긴바지와 편한 복장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 환불 안내

(**취소 환불은 세미나가 진행되고 난 후, 다음주 월요일에 지급됩니다.**)

정식 등록(등록비 입금) 이후 취소하실 경우, 등록비의 90% 환불해드립니다.

강의 당일 미출석자는 강의를 듣지 않았더라도, 등록비의 50%만 환불해드립니다.

정식 등록 이후 개인 사정에 의한 수강자외 대리출석, 일정 변경 등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