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너·이·기 회복 운동 왜 지금 주기도가 회복되어야 합니까?
왜 지금 주기도가 회복되어야 합니까?

왜 지금 주기도가 회복되어야 합니까?

3.420
1

왜 지금 주기도가 회복되어야 합니까?

 

지금 이 시대에 다시 기도운동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님께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는 기도입니다. 왜 이 주기도가 다시 회복되어야 하는지, 영적으로 깨닫도록 합시다.

 

과거 우리는 영혼의 죄사함뿐만 아니라 육신의 질병과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주의 말씀을 붙들고 믿음으로 주님 앞에 나와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수많은 기적을 통해서 우리와 이 나라를 부흥시키셨습니다.

 

삶이 풍성해지자 우리는 하나님나라를 보지 못하고 우리 자신의 풍성함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의 백성들안에 기복신앙과 번영신앙이 자리잡게 되었고, 더러운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냄새는 교회안뿐만 아니라 밖에까지 퍼져나가 세상으로부터 욕을 얻어 먹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주의 백성들이 기도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구하여도 더 이상 하나님께서 응답하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응답하시지 않는 이유는 정욕으로 쓰려고 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약4:2-3).

 

작금의 시대를 돌아 볼 때 가장 시급한 것이 바로 새로운 기도운동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우리의 육신과 재물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기도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과거의 헝거리 정신과 같은 간절함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이제는 헐벗고 배고프기 때문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기도만이 우리 민족과 이 나라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장 강력한 기도는 바로 주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기도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우리는 그 기도의 중요성을 알지 못한채 교회내에서 예전적으로 암송만 해 왔습니다. 주기도문이 주문이 되어 버린지 오래되었습니다.

 

이제 도래한 현재적 하나님나라의 삶을 사는 주의 자녀들은 주께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고 말씀하신 그 기도가 무엇인지를 깨닫고 회복시켜야 합니다. 주기도문은 교회안에서보다 매일 영적 전쟁이 벌어지는 우리의 삶터와 일터에서 드려야 하는 기도입니다. 주기도문은 하나님에 대한 기도와 우리에 대한 기도로 나누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아버지께서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도록 하고, 우리안에 임하신 하나님나라에서 그분의 뜻을 이 땅에 이루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매일 일용할 양식을 먹어야 하며, 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자신의 죄는 회개해야 하며, 늘 성령의 인도함을 받음으로 시험에 들지 말아야 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더러운 마귀를 대적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이루는 길입니다. 함께 주기도의 회복운동을 통하여 자신의 삶터에서 성별된 삶을 보여 줍시다.

 

(벧전1:16) “기록되었으되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하셨느니라”

Comment(1)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