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동영상 화요말씀치유집회-불신과 원인, 무지

화요말씀치유집회-불신과 원인, 무지

8.640
0

화요말씀치유집회 (15_10_13) : 불신과 원인, 무지

믿음이 없는 것은 불신 때문입니다.

불신의 첫 번째 원인은 무지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미 은혜로 주셨다는 것을 믿지 않는 것,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는 우리 영혼의 구원밖에 없다는 것, 자신의 생각대로 자신의 노력으로 하나이 행하시도록 만들겠다는 것은 모두 불신입니다. 우리는 복음을 제대로 이해해야 합니다. 복음은 하나님께서 앞으로 행하실 좋은 소식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이미 행하신 좋은 소식입니다.

따라서 이제 남은 문제는 하나님께서 이미 이루신 구원을 우리가 받아들일 것인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인가 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몹시 괴롭혀야만 기도를 들어 주시는 그런 분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하나님께서 다른 생각을 할 틈이 없을 정도로 계속 괴롭혀야 나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신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어느 정도의 기준을 정해 놓고 인간이 그 기준을 넘어설 때까지는 아무 일도 행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미 행하신 일을 우리가 대신하려고 한다면 그것이야 말로 적그리스도적인 생각인 것입니다. 그분께서는 이미 이루셨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믿음입니다. 우리가 믿지 못하는 것은 불신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 안에 있는 불신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 엡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