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동영상 말씀영상 화요말씀치유집회_ 불신과 원인, 무지3

화요말씀치유집회_ 불신과 원인, 무지3

4.690
0

화요말씀치유집회 (15_10_27) : 불신과 원인, 무지3

우리는 감각으로 인지하고 경험으로 이해하는 것만을 진리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어떠한 것을 믿으려고 할 때면 애쓰는 만큼 내면에서는 불신이 더 깊어지게 된다. 지금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사고방식은 지금까지의 경험과 과학에 의해서 형성되었다.

이전의 과학은 우리의 뇌와 육체가 유전자에 의해서 결정되어진다고 보았지만, 현대 첨단 과학의 새로운 발견은 우리가 믿은 대로 뇌와 육체를 새롭게 할 수 있다는 놀라운 증거들을 내어 놓고 있다. 이처럼 과학의 새로운 발견을 통해서도 볼 수 있듯이, 이제 우리의 뇌와 마음에 자리잡고 있는 잘못된 사고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우리 안에 있는 불신을 제거하고 더 큰 믿음으로 우리의 현실을 바꾸는 삶을 살아야 한다.

이것을 위해서 우리는 말씀으로 지어진 세상을 볼 줄 알아야 한다. 우리의 지식으로 세상을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볼 줄 알아야 한다. 그것이 바로 영의 생각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말씀을 선포해야 한다. 말씀은 무엇인가? 말씀은 하나님이시고, 말씀은 영이고 생명이다. 말씀에는 하나님의 뜻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과거에는 현실이 우리의 삶을 제한하도록 두었지만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마음과 뇌를 바꿀 수 있다. 그리고 우리의 육체와 현실을 믿음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성령 안에서 말씀에 따라 상상하고 느끼고 선포하고 행동하라. 믿은 대로 될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