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식 교육일정 (접수마감) (온라인 생방송) 7/11 제12기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 접수

(접수마감) (온라인 생방송) 7/11 제12기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 접수

4.890
0

마감되었습니다.

이 세미나는 신앙생활을 처음 시작하고 삼위일체 하나님 중 삼위이신 성령 하나님에 대해 알기 원하는 그리스도인들,

성령체험을 하기 원하거나 성령체험을 했지만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는 그리스도인들,

그리스도의 영의 인도함을 받아 주의 뜻을 이루는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세미나입니다.

 

**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모임에 대한 우려가 많습니다.

지난 5/30일 세미나를 방역지침을 지켜 적은 인원으로 진행하다 보니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그동안 지방이나 해외에서 참석하고 싶지만 거리가 멀어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의 타 지역 교육 요청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성령과 기름부으심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방적인 강의가 아니라 줌(ZOOM)을 활용하여 서로 얼굴을 보며 쌍방향 강의로 진행합니다.

더 많은 분께 하나님나라를 전하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해 보려합니다.

아래 교육 일정과 필독사항을 꼼꼼히 읽어 보시고 헤븐리터치의 온라인 세미나에 도전해 주세요!

 

-한국 시간을 기준합니다-

 

* 일 시: 2020년 7월 11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점심휴식 12시~오후1시)

7월 12일 (주일) 오후3시~오후7시

(총2회/ 11시간)

* 장 소: 개인이 집중할 수 있는 공간(카페나 공공장소에서의 수강은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강사: 손기철 박사 (HTM 대표, 건국대 명예교수, 온누리교회 장로)

* 인 원: 000명

* 접수: 마감되었습니다. 선착순 접수 마감

* 접수방법: 마감되었습니다. 인터넷 선착순 접수

* 등록비: 8만원 / HTM 파트너 3개월 이상 유지하신 후원자: 7만원

* 입금계좌: 접수 확인 후 문자로 개별통보

 

**오프라인 강의와 마찬가지로 해당 시간에만 실시간 강의가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이외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10분 전 입장하시어 출석체크 및 안내에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세미나 수강 취소 및 환불 안내**
취소 환불일 2020.07.13.(월)
등록비 입금~2020.07.03.(금) 90% 환불
2020.07.04.(토)~수업 당일 미출석 환불 없음, 수강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