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TM 소식 교육일정 마감되었습니다-(온라인 생방송) 7/27~8/14 제25기 [킹덤빌더스쿨(KBS)] 입학 안내
마감되었습니다-(온라인 생방송) 7/27~8/14 제25기 [킹덤빌더스쿨(KBS)] 입학 안내

마감되었습니다-(온라인 생방송) 7/27~8/14 제25기 [킹덤빌더스쿨(KBS)] 입학 안내

6.740
0

*마감되었습니다.*

「킹덤빌더스쿨(KBS)」은  HTM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훈련과정으로, 이 땅에 도래한 하나님나라를 알고(눅12:32), 그 나라로 침노해 들어가(눅16:16), 하나님나라의 친백성의 삶을 실제적으로 살기를 소망하는 성도들을 훈련시키기 위한 스쿨입니다.

2008년 HTM 설립 이후 한국에서 24회,  북미주에서 7회에 걸쳐 총 3,700여명이 수료했습니다. 특별히 북미주는 2009년 뉴저지에서 1기 스쿨을, 2기부터는 노스캐롤라이나 빌리 그래함 훈련센터에서 스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손기철 장로의 저서 『기대합니다 성령님』(규장)에는 한 사람이 킹덤빌더로 변화됨으로 인하여 하나님나라가 얼마나 놀랍게 확장되었는지가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선포하신 말씀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였습니다. 우리가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때 단지 죄사함만을 받은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우리 안에 계시기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나라의 백성으로 날마다 아버지와 교제해야 하며(골3:1-3), 이 땅에 아름다운 덕을 선전해야 하며(벧전2:9),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선한 일을 행해야 합니다(엡2:10).

이러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우리의 마음을 새롭게 하며(롬12:2), 하나님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는 사실을 체험해야 하며(고전4:20), 교회를 통하여 구원 복음 뿐만 아니라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마24:14). 지금도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통한 세상의 하나님나라”, “세상의 하나님나라를 통한 교회의 부흥”을 이루고자 하는 주의 자녀들을 찾고 계십니다.

「킹덤빌더스쿨(KBS)」에서는 교회생활의 연륜과 세상의 직분과 상관없이 교회와 세상 모두에서 하나님의 성품과 권능 그리고 하나님의 창조성을 나타내고, 화목의 직분을 감당할 성도를 훈련시키고자 합니다. 다음에 해당하시는 성도들을 KBS로 초대합니다!
1) 하나님 자녀의 정체성을 체험하고 하나님나라의 사고방식을 알고자 하는 성도들
2) 각자의 삶터를 하나님나라로 변화시킴으로 교회를 부흥시키고자 하는 성도들
3) 성경적 재물관리 및 킹덤비즈니스를 통하여 이 땅에 주의 뜻을 이루고자 하는 성도들
4) 갑절의 기름부으심을 통하여 자신의 영역과 분야에서 영적 리더가 되고자 하는 성도들

* 전문 직종에 종사하시거나 크고 작은 비즈니스를 하시는 성도를 우선적으로 선발합니다.
** 부부가 함께 참여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여러분은 이 과정을 통해서

1) 성령과 말씀과 삶이 일치되는 신앙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2) 자신의 삶의 요소(일, 만남, 시간, 재정, 건강)와 생활요소(가정, 직장, 교회, 문화)에 대한 하나님나라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3) 삶의 재조명 점검표를 통하여 자신의 좌표와 방향을 명확하게 보게 될 것입니다.
4) 하나님의 임재의식 훈련과 기름부으심을 통하여 자신이 얼마나 존귀한 자인지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5) 가난의 묶임 벗어나기 및 드림과 나눔의 시간을 통하여 맘몬의 영으로부터 자유함을 체험하고, 재정의 기름부으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6) 자신의 일터에서 주의 뜻을 이루어가는 하나님의 하루를 사는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주요 핵심 내용

Session 1: 신앙과 새로운 삶
I. 삶과 신앙
II. 기독교 역사에 따른 패러다임의 변화
III. 교회의 역할과 킹덤빌더의 필요성
IV. 성경적 세계관

Session 2: 복음과 구원
I. 새언약과 하나님나라의 복음
II. 회개의 의미는?
III. 십자가의 도
IV. 구원
V. 십자가와 성령
VI. 칭의와 하나님의 의

Session 3: 하나님나라와 성경적 재정관리
I. 하나님나라의 복음에 대한 이해
II. 구속사적 하나님 나라
III. 현재적 하나님나라의 실제적 삶
IV. 성경적 재정관리

Session 4: 킹덤빌더의 삶
I. 킹덤 멘탈리티
II. 킹덤빌더의 일상 삶
III. 가난의 묶임 끊기와 재정의 기름부으심
IV. 영적묶임 끊기와 집안 영적 정화하기
V. HTM의 비전과 소명:

Special Session: 성령과 기름부으심, 방언훈련(이 부분은 off line 모임을 통해서 행해 질 것입니다)

———————————————————————————————————-

**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모임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많고, 또한 지방이나 해외에서 현실적으로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의 비대면 교육 요청도 많았습니다.
** 이에 HTM에서는 한번도 가보지 못한 새로운 길을 가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12년 동안 해온 토요일 4번(오전 9:00 – 저녁 10:00)에 걸친 강의 대신에 on-line 강의로 3주간 스쿨(매일 월-금요일 한주에 5번 저녁강의)을 진행하려 합니다.
** 일방적인 강의가 아니라 줌(ZOOM)을 활용하여 서로 얼굴을 보며 쌍방향 강의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어려운 일정이지만 참석하기 위해서 오고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비대면 일대일 강의의 효과도 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래 교육 일정과 필독사항을 꼼꼼히 읽어 보시고, 헤븐리터치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25기 온라인 킹덤빌더 스쿨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강사: 손기철 박사 (HTM 대표, 건국대 명예교수, 온누리교회 장로)
* 일시: 2020년 7/27(월)~7/31(금) 8/3(월)~8/7(금), 8/10(월)~8/14(금)
(총15회/ 45시간)
-모든 시간은 한국시간을 기준합니다-

1주차: 7/27(월)~7/31(금) 매일 저녁7시~10시
2주차: 8/3(월)~8/7(금) 매일 저녁7시~10시
3주차: 8/10(월)~8/14(금) 매일 저녁7시~10시

* 재방송 서비스 : 미출석자들과 한 번 더 듣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육 다음 날 오전 10시부터 줌을 통해 전날 교육 영상을 송출합니다. 

* 신청방법: 홈페이지 접수(지원서를 놓고 HTM에서 기도하며 입학대상자를 선정합니다.)

* 연 령: 20세 이상

* 등록비: 30만원 / HTM 파트너 3개월 이상 유지하신 후원자: 27만원

* 3주간의 수업에 모두 참여 가능하신 분만 신청서 제출 바랍니다.

* 신청 기간 및 입금 마감: 마감되었습니다. 추가 모집 중

* 입학허가: 이메일로 개별 통지

**스쿨 수강 취소 및 환불 안내

온라인 진행 방식은 운영상 취소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개개인의 사정을 고려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재 발송 후에는 환불이 어려우니 아래 환불 가능 일정을 참고하셔서 신중하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준비물

1. 캠이 있는 컴퓨터 혹은 노트북 (모바일기기 이용 시 강의에 집중하기 어렵고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줌 가입 필수(하단 안내 참조)

**주의사항 필독

본 스쿨은 오프라인과 마찬가지로 정해진 시간에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1인 1수강을 원칙으로 합니다.
접수와 교육 참석 시 반드시 실명, 전화번호, 이메일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강의 중 문제 발생시 연락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보다는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기기 이용 시 장시간 시청으로 피로도가 높을 수 있으며, 와이파이가 수신되지 않으면 데이터 요금이 많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이지만 생방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안내에 따르지 않거나 스쿨 진행에 방해가 되는 행위가 발견될 경우 관리자에 의해 퇴장 당할 수 있습니다(환불불가).
매 강의 후 질문이 있을 경우,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다음 강의 때 질의문답 시간을 통해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이메일 주소 추후 안내 예정)
아래 기재된 줌(ZOOM) 사용방법을 사전에 숙지하셔서 수업 참석에 차질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 줌(ZOOM) 설치안내

1. PC
네이버에서 영문으로 ‘zoom’ 검색(https://zoom.us)
우측 상단에 ‘무료로 가입하세요’ 클릭
사용할 메일주소 입력 후 해당 메일 확인하여 가입
혹은 구글 및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로그인 클릭
로그인 후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회의참가 클릭
향후 안내되는 회의 ID 입력 후 ‘참가’버튼 클릭

2. 모바일폰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접속
한글로 ‘줌’검색
앱 설치 후 실행
‘참가’버튼 클릭 후 추후 공지되는 회의ID 입력